|
(주)컨비니언스의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바른생각이 CJ올리브영의 웰니스 큐레이팅 플랫폼 ‘올리브베러(OLIVE BETTER)’ 광화문점에 입점하며 업계 선두주자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밝혔다.
올리브베러는 ‘건강한 아름다움’이라는 가치 아래 올리브영이 구축해 온 헬스 카테고리를 웰니스 전반으로 확장한 플랫폼이다.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△잘 먹기(Eat Well) △잘 채우기(Nourish Well) △잘 움직이기(Fit Well) △잘 가꾸기(Glow Well) △잘 쉬기(Relax Well) △잘 케어하기(Care Well) 등 6대 영역에서 국내외 웰니스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만을 선보인다. 바른생각은 ‘잘 케어하기’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.
그동안 성(性)과 우먼케어를 일상적인 건강 관리 영역으로 확장하며 시장을 선도해 온 바른생각의 행보는 새로운 웰니스 비전을 제시하려는 올리브베러의 지향점과 맞닿아 있다. 바른생각은 이번 기회를 통해 성 건강과 관계 케어를 라이프스타일의 한 영역으로 정착시키고, 오프라인 고객 경험을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.
바른생각은 이번 올리브베러 입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더욱 확대한다. 매장에서는 발열형 콘돔 신제품 ‘핫핏(HOT FIT)’을 비롯해 ▲익스트림 에어핏 ▲에어핏 ▲워터리 에어핏 등 주요 콘돔 라인업과 ▲젤 헬시 러브 ▲젤 스탠다드 ▲복부 온열 패치 ‘배-따순생각’ 등 바른생각만의 다채로운 섹슈얼 웰니스 큐레이션 제품군을 선보인다.
입점 기념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. 올리브베러 광화문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을 제공하며, 2월 한 달간 전 품목 상시 행사를 병행해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.
바른생각 관계자는 “K-웰니스를 대표하는 유통 플랫폼으로 거듭날 올리브베러의 시작에 바른생각이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”며, “앞으로도 국내 1위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에 걸맞은 책임감을 바탕으로, 많은 이들이 일상 속에서 성 건강을 올바르게 관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할 것”이라고 전했다.
<끝> |